👉 이수역 나만 알고 싶은 디저트집..!후르츠산도 퐁슬 솔직후기🍽️

저는 평소 과일생크림케잌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과일도 좋고 생크림도 좋고 빵도좋아함 ㅋㅋ)
그런 저에게 후르츠산도는 너무 좋은 디저트입니다!!
(일본갔을때 굳이 찾아서 사먹었음 ㅇㅇ)
케잌은 뭔가 부담될때가 있고 과일이 아쉬울때가 많아요 ㅠㅠㅠ
그럴땐 후르츠산도가 답입니다!!(통과일+생크림+빵=맛이 없을수가 없 ㅇㅇ)
📍위치 & 정보
퐁슬은 이수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풍슬아니고 퐁슬입니다~헷갈리지맙시다ㅋㅋ물론 난 헷갈렸음)
이수역 11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29가길 50 1층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걸어가시는거 무조건 추천할께여~
🏠 가게 분위기


외관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크지 않은 테이크아웃 카페 크기 정도인데요~
홀이 따로 없이 테이블 하나 의자 두개 창가자리 있습니다!
하지만 테이크아웃 가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전 가게에서 먹고 갔습니다 ㅎㅎ손님 없었습니다;;그래서 예..)
🍽️ 메뉴&가격


메뉴는 원래 다양했는데요ㅠㅠ
통망고, 통메론, 딸기, 파인애플, 귤, 키위, 믹스 등
다양했습니다!!(다만 내가갔을땐..ㅠㅠ)
가격대는 평균 7,000~8,0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사장님께서 인스타그램에 그날 나오는 산도 종류들을 게시하십니다.
산도들이 인기가 많아서 빨리 사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눈치게임;;;망고가 제일 잘나가는거같아요ㅠㅜ)
아!! 하지만 오후에 다시 메뉴가 나올수도있어요..!(시간은 잘모르겠지만 ㅠ)
저도 망고 없어서 여쭤보니까 후숙하고 한시간정도 있다가 나온다고 하셨어요!
(커피는 캔커피로 콜드블루 /디카페인 있습니다. 쿠키도 있다고 본거같아요~)
🤤 음식 후기(솔직 후기)




저는 쉬는날 오후 2시~3시경에 갔는데요!
산도들이 몇 종류 안남았었습니다ㅠㅠㅠㅠ
그래서 저는 통멜론이랑 하미멜론인가.. (주황메론이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멜론 두개를 여자친구와 노나 먹었는데요ㅋㅋ
너무 맛있었습니다!!!
멜론은 증말 과육이 넘치구 크림은 녹진하니 부드럽고
식빵도 부드러웠습니다!!
디저트 계열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좋아할수가 없어요ㅠㅠㅠ
과일,크림,빵 세개 중 하나라도 아쉬우면
증말 어렵거든요..!
근데 과일은 아주 달콤하고 크림은 엄청 달지 않았어요.
부드럽고 은은하게 달아서 좋습니다ㅠㅠ(사장님의 계산?!)
다만 손에 좀 묻고 막 깔끔하게 먹기는 좀 어렵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손은 닦으면 그만이지 ㅇㅇ맛있잖아 한잔해~)

💬 총 평
👉 이수역 후르츠산도 퐁슬 사장님...오픈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압도적 감사...!!)

진짜 가까운 동네에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
저는 진짜 제 친구나 지인들 지나갈 일 있으면
꼭 먹어보라고 추천할꺼같아요!!!(데려가거나 ㅇㅇ)
솔직히 가성비따지면서 먹을 디저트 아닙니다.
저는 또 먹을거에요. 네 안까워요ㅋㅋㅋㅋ
아까 말씀드린거처럼 홀은 없다 생각하시구 포장해서 드세욤!!
(제발 먹어 그냥 먹어..그래야 후르츠산도 가게들 늘어나..)
'밥지도(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평택역 밀리언디저트카페 후기! (1) | 2026.03.22 |
|---|---|
| 평택역 무소 카페 추천 & 후기 (0) | 202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