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술보단밥..! 밥킹굳입니다. 지난달 평택으로 1박 2일로 짧게 여행을 갔습니다.
(정확히는 평택역..ㅎ)
그때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아쉽지만 내돈내산ㅜㅠ)
개인적인 주관입니다.
(판단은 여러분이 ㅎㅎ떠넘겨버리기~)

점심을 든든히 먹은 후 커피와 디저트가 떙겼습니다..
평택역 카페를 검색했는데 외관이 이쁜
'이스 로스터스'
갔지만 웨이팅이...
주변을 또 찾다가
'밀리언디저트카페'
도착했습니다..!


바로 피아노 딸깍 눌러주고~
여기는 2층입니다.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진짜 멍충하게 1층 주문하는곳과 내부를 안찍었어요...
ㅠㅜㅠㅠ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가 넓직했습니당!


아메리카노와 딸기 조각케이크를 시켰습니다 ㅋㅋ(이미 먹은걸찍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생크림은 또 깐깐하거든요..?
너무 저렴한 생크림은 느끼하구 막 아으 기름기 막 어??극햠하는데
여기 케이크는 아주 우유맛이 잘나구 부드러운맛이였어요!!
또 먹고싶었습니다 ㅠ_ㅠ
커피는 아메리카노인데 산미 없는
꼬소한 아아였어요!!(산미 싫어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평택역과 가까워요!!
다른 디저트 소금빵 마들렌 등등 기본 있을 디저트들은
다 있던거같아요!!
'밥지도(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수역 디저트 후르츠산도/과일산도 퐁슬!!후기!! (0) | 2026.05.26 |
|---|---|
| 평택역 무소 카페 추천 & 후기 (0) | 202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