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지도(카페)

평택역 밀리언디저트카페 후기!

by 밥킹굳 2026. 3. 22.

 

안녕하세요~술보단밥..! 밥킹굳입니다. 지난달 평택으로 1박 2일로 짧게 여행을 갔습니다.
(정확히는 평택역..ㅎ)

그때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아쉽지만 내돈내산ㅜㅠ)

개인적인 주관입니다.

(판단은 여러분이 ㅎㅎ떠넘겨버리기~)

점심을 든든히 먹은 후 커피와 디저트가 떙겼습니다..

평택역 카페를 검색했는데 외관이 이쁜 

'이스 로스터스'

갔지만 웨이팅이...

주변을 또 찾다가

'밀리언디저트카페'

도착했습니다..!

바로 피아노 딸깍 눌러주고~

여기는 2층입니다.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진짜 멍충하게 1층 주문하는곳과 내부를 안찍었어요...

ㅠㅜㅠㅠ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가 넓직했습니당!

아메리카노와 딸기 조각케이크를 시켰습니다 ㅋㅋ(이미 먹은걸찍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생크림은 또 깐깐하거든요..?

너무 저렴한 생크림은 느끼하구 막 아으 기름기 막 어??극햠하는데

여기 케이크는 아주 우유맛이 잘나구 부드러운맛이였어요!!

또 먹고싶었습니다 ㅠ_ㅠ
커피는 아메리카노인데 산미 없는 

꼬소한 아아였어요!!(산미 싫어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평택역과 가까워요!!

다른 디저트 소금빵 마들렌 등등 기본 있을 디저트들은

다 있던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