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지도(밥집)

평택 맛집 or 밥집 소개!! *평택역;; 내돈내산

by 밥킹굳 2026. 3. 18.

안녕하세요~술보단밥..! 밥킹굳입니다. 지난달 평택으로 1박 2일로 짧게 여행을 갔습니다.
(정확히는 평택역..ㅎ)

그때 다녀온 밥집들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아쉽지만 내돈내산ㅜㅠ)

개인적인 주관입니다.

(판단은 여러분이 ㅎㅎ떠넘겨버리기~)

1. 청유돈 평택본점

" 솥뚜껑 삼겹살과 미나리 같이 크으..반찬 맛집(특히 콩나물무침;;)"

-반찬 및 찍먹 소스가 다양한!

- 대표 메뉴는 모듬세트메뉴!(삼겹살+목살+가브리살+껍데기+찌개) 52,000원

- 쌈싸먹는거 좋아하는사람 개추~

-고깃집 고민되고 근처에 있다면 괜찮은 선택입니당.

-혼밥난이도:★ ★ ★ ★ ⯨(4.5)

-좌석이 혼밥하기가 어려워여..그리고 세트 메뉴가 좋아서 ㅠㅜ

-4명가족단위 좋습니다. 고기좋아하는 커플도 좋습니다. 서로 쌈싸주셈 ㅇㅇ

요롷게 나옵니다. 세트 고르면 찌개는 순두부찌개와 된장찌개 둘 중에 고를수있습니다!

저는 순두부 ㅎㅎ맛있었어영

 

2. 본카츠

"ㄹㅇ일본식돈까스 제대루 먹고싶으면 오십셔. 트러플 소금 캬"

-바삭하고 고기에 진심인 일본식 돈까스

-대표메뉴는 모듬2인세트 & 1인세트! 각각 34,000원  & 17,000원

-일식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오십셔. 양많아서 배터져요. 

-혼밥난이도: ⯨ ☆ ☆(0.5)

-닷지석도 있고 주문은 키오스크여서 혼밥 쌉가능 

가게 내부도 괜찮아요!  데이트ㄱㄱ 

-모듬시키면 직원분이 오셔서 오마카세마냥 부위 설명 및 먹는방법 설명해줍니다!!

-웨이팅주의!!

저는 11시에 가서 여유가있었는데 먹고 나올때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핑크빛 영롱한거보세여..

저는 2명이라 2인세트 시켰는데 다른 분들은 각자 1인세트 많이 시키더라구요!

 

3.술록 평택점

"다양한 안주 (특히 사시미)와 대형 스크린,통창 갬성"

-자리가 넓어 여유롭고 다양한 안주와 갬성~

- 내부는 일본 이자카야 느낌은 아니에여. 식기들은 일본갬성이에여ㅋㅋ기엽

대표메뉴는 모둠 사시미 38,000원! 연어 사시미 32,000원 연어 깍두기 25,000원!

-저는 술보단 밥인데 연어가 땡겨서;;ㅎ

-사시미 메뉴들이 야무집니다~사장님이 회 숙성을 좀 치는듯

오뎅탕도 괜찮았어요!

-혼밥난이도: ★ ★ ★ ★ ★(5점)

-여기를 혼자온다? 당신을 인정하겠습니다. 그정도에요.

-데이트로 좋아요. 대형스크린있는데 게임 롤 대회틀어놓으셨습니다. (스포츠도 아마 해줄듯?)

연어사시미랑 오뎅탕 망고하이볼인가? 시켰습니당!(연어 식감 기냥 쫜쫜탱글이에여)

나머지는 기본찬! 아 사장님이 토마토 설탕 뿌린거 후식 서비스로 주셨어요!

 

4.일오곰탕

"정육점이랑 같이하는곳이에요 ㅎㅎ뭔말알?믿음이 감 ㅇㅇ"

- 전날 술마셨어요? 여기야 ㅇㅇ 가격도 이정도면 착함 ㅠㅠ

- 동네 어르신들 많이 옴ㅋㅋㅋ

-그 국밥 특유의 냄새 걱정했는데 경기도 오산이요~시원하니 김치들도 맛있어욤!

-대표메뉴는 소머리곰탕 11,000 도가니탕 16,000원

-도가니탕 언뜻 비싼거같은데 도가니양이 진짜 많았습니다. 서울이랑 제발 비교 ㄴㄴ

-혼밥 난이도: ☆ ☆ ☆ ☆ ☆

-혼자 오신분들 넘모 많습니다. 부담 ㄴㄴ-내부도 꽤 넓고 자리 많아요!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십니다.(돌아다니시면서 반찬 부족한지 체크하러 다니심;;)

아;; 사진 진짜 배고파서 대충찍었네ㅈㅅ;; 도가니 많이 들었어요 ㅠ

빨간건 내장탕인데 내장 냄새안나고 맛있습니다!

여긴데 일오진곰탕 치면안나와여;; 일오곰탕이라 검색해야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