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술보단밥..! 밥킹굳입니다. 지난달 평택으로 1박 2일로 짧게 여행을 갔습니다.
(정확히는 평택역..ㅎ)
그때 다녀온 밥집들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아쉽지만 내돈내산ㅜㅠ)
개인적인 주관입니다.
(판단은 여러분이 ㅎㅎ떠넘겨버리기~)

1. 청유돈 평택본점
" 솥뚜껑 삼겹살과 미나리 같이 크으..반찬 맛집(특히 콩나물무침;;)"
-반찬 및 찍먹 소스가 다양한!
- 대표 메뉴는 모듬세트메뉴!(삼겹살+목살+가브리살+껍데기+찌개) 52,000원
- 쌈싸먹는거 좋아하는사람 개추~
-고깃집 고민되고 근처에 있다면 괜찮은 선택입니당.
-혼밥난이도:★ ★ ★ ★ ⯨(4.5)
-좌석이 혼밥하기가 어려워여..그리고 세트 메뉴가 좋아서 ㅠㅜ
-4명가족단위 좋습니다. 고기좋아하는 커플도 좋습니다. 서로 쌈싸주셈 ㅇㅇ


요롷게 나옵니다. 세트 고르면 찌개는 순두부찌개와 된장찌개 둘 중에 고를수있습니다!
저는 순두부 ㅎㅎ맛있었어영
2. 본카츠
"ㄹㅇ일본식돈까스 제대루 먹고싶으면 오십셔. 트러플 소금 캬"
-바삭하고 고기에 진심인 일본식 돈까스
-대표메뉴는 모듬2인세트 & 1인세트! 각각 34,000원 & 17,000원
-일식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오십셔. 양많아서 배터져요.
-혼밥난이도: ⯨ ☆ ☆ ☆ ☆(0.5)
-닷지석도 있고 주문은 키오스크여서 혼밥 쌉가능
가게 내부도 괜찮아요! 데이트ㄱㄱ
-모듬시키면 직원분이 오셔서 오마카세마냥 부위 설명 및 먹는방법 설명해줍니다!!
-웨이팅주의!!
저는 11시에 가서 여유가있었는데 먹고 나올때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핑크빛 영롱한거보세여..
저는 2명이라 2인세트 시켰는데 다른 분들은 각자 1인세트 많이 시키더라구요!
3.술록 평택점
"다양한 안주 (특히 사시미)와 대형 스크린,통창 갬성"
-자리가 넓어 여유롭고 다양한 안주와 갬성~
- 내부는 일본 이자카야 느낌은 아니에여. 식기들은 일본갬성이에여ㅋㅋ기엽
대표메뉴는 모둠 사시미 38,000원! 연어 사시미 32,000원 연어 깍두기 25,000원!
-저는 술보단 밥인데 연어가 땡겨서;;ㅎ
-사시미 메뉴들이 야무집니다~사장님이 회 숙성을 좀 치는듯
오뎅탕도 괜찮았어요!
-혼밥난이도: ★ ★ ★ ★ ★(5점)
-여기를 혼자온다? 당신을 인정하겠습니다. 그정도에요.
-데이트로 좋아요. 대형스크린있는데 게임 롤 대회틀어놓으셨습니다. (스포츠도 아마 해줄듯?)


연어사시미랑 오뎅탕 망고하이볼인가? 시켰습니당!(연어 식감 기냥 쫜쫜탱글이에여)
나머지는 기본찬! 아 사장님이 토마토 설탕 뿌린거 후식 서비스로 주셨어요!
4.일오곰탕
"정육점이랑 같이하는곳이에요 ㅎㅎ뭔말알?믿음이 감 ㅇㅇ"
- 전날 술마셨어요? 여기야 ㅇㅇ 가격도 이정도면 착함 ㅠㅠ
- 동네 어르신들 많이 옴ㅋㅋㅋ
-그 국밥 특유의 냄새 걱정했는데 경기도 오산이요~시원하니 김치들도 맛있어욤!
-대표메뉴는 소머리곰탕 11,000 도가니탕 16,000원
-도가니탕 언뜻 비싼거같은데 도가니양이 진짜 많았습니다. 서울이랑 제발 비교 ㄴㄴ
-혼밥 난이도: ☆ ☆ ☆ ☆ ☆
-혼자 오신분들 넘모 많습니다. 부담 ㄴㄴ-내부도 꽤 넓고 자리 많아요!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십니다.(돌아다니시면서 반찬 부족한지 체크하러 다니심;;)


아;; 사진 진짜 배고파서 대충찍었네ㅈㅅ;; 도가니 많이 들었어요 ㅠ
빨간건 내장탕인데 내장 냄새안나고 맛있습니다!

여긴데 일오진곰탕 치면안나와여;; 일오곰탕이라 검색해야 나옵니다!
'밥지도(밥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보라매역 맛집!! 공원양꼬치 솔직후기 (1) | 2026.04.16 |
|---|---|
| 남성역 은혜식당 후기!!(동네밥집..!) (4) | 2026.04.09 |
| 록갈비 사당이수점 후기 - 쪽갈비 동네 맛집! 내돈내산ㅠ (1) | 2026.04.01 |